구월동 송추가마골 가격 /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 / 인천 남동구 육류,고기요리 맛집

2020. 1. 27. 21:46맛집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 육류,고기요리

송추 가마골 갈비탕을 호로록~호로록~

  어제 담비맘은갈비탕을 호로록 호로록 먹고 왔어요       송추 가마골 지금 오픈행사로 갈비탕이 5천원정보통 해비니 작가님이 연락오셔서후다닥 달려갔어요   1층에는 커피숍이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식사하고 가면 20 할인된대요 점심시간이라 대기시간이 450분 정도 소요 된다더니1층에서 대기 하면서 언니랑 수다 떨다보니 금새 우리 차례    

180106 인천 구월동 맛집 송추가마골 구월점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너돌임다지난달 초에제가 신랑 친구 가족이랑 인천에서 신년회 했어요 신랑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모임이죠 하하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송추가마골 미리 예약을 했더라면 좀 더 편한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었는데 제가 생각을 못했어요 오빠가 그냥 가도 자리 많다고 했음

[구월동] 자칭 '갈비 & 냉면' 명가 - 송추가마골

너무 갑작스레 할머니를 보낸 울엄마 본인 마음이 너무너무 아플텐데 그 와중에도 자식들 먼저 챙기는장례동안 같이 고생했다고 점심사주셨다 주말 점심이니까 거하지 않게 먹으려했는데불고기는 평일만 주문가능해서 돼기고기 구워먹기돼지구이 메뉴는 단 두가지한돈명품구이 or 늘품돼지구이우리 성인 6명에 어린이 1명이라 두 테이블로 나눠 앉아각각 다른 고기로 주

구월동 송추가마골 아빠랑 동생이랑 구이 정식으로 맛있게

얼마 전 아빠랑 동생이랑 영화 공작을 보던 날영화 끝나고 점심으로 뭘 먹지 고민하다 갈비탕으로 결정하고구월동 송추가마골을 방문했어요 정말 오랜간만의 방문이라 설리설리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가 자리를 안내 받고 메뉴판을 스캔동생이 권하길 우리 정식메뉴 먹자고고기 구워서 냐미냐미 배 채우고 싶다고아빠는 갈비탕을 드

[ 송추가마골 ] 맛있고 :: 분위기도좋은 ::

인천 구월동 송추가마골 갈비

인천 구월동 송추가마골토요일이라 어마어마하네요 사람이놀이방은  크지않아요 머가 종류가 많아요 전에엄마는 늘품시켰는데 맛있고 양도 많았다 했어요 오늘은 한돈구이시켰는데좀 짠느낌 이었네요 늘품은 캐나다산한돈은 국내산갈비좋아하는가족이라 맛있는거같기도하고종류많으니 시켜드셔보시길담에 늘품을 시켜보겠어요 그리고오픈홀이 어마어마하네요 규모가 커요직원분

송추가마골 구월점에서 고기먹고왔지요.

지난주말 설명절에 못만난동생네랑 송추가마골구월점에서고기먹고왔네요 구월동 시청근방에있는송추가마골어마어마합니다 1층은 카페인데송추가마골식당에 오신손님분들 대기장소라고 와우 손님들 대기장소까지카페로 꾸며놀 정도면손님이 엄청나다는건데 고기먹고 커피도 마실수있고기다리면서 마실수도있고좋은듯

인천 구월동 갈비 맛집 :: 송추가마골 엄마 환갑 축하축하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예술회관역 근처인데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답니당 건물이 꽤 크고주차장도 엄청 넓었어요 저희는 20명정도라 미리 예약을 했고요 저희는 갈비를 먹었는데다른 테이블 보니까갈비탕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매장은 12 층으로요래

송추가마골(인천구월점):연중무휴!!가마골갈비~!!

송추가마골인천구월점연중무휴 연중무휴설당일에도 영업하는 송추가마골집에서 설추석음식을 안 만들어요 그래도 명절이니 가족모여서 한끼 식사하는 정도 인천쪽 볼일 보고 고기먹으러 간 명절 당일에도 영업하는 곳이라 고민없이 선택한 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도송추에 있는 본점처럼 주차시설과 큰 규모의 식당이였어요

구월동 송추가마골에서 소갈비 얌얌☆☆

어머니 생신이라서 가게된 구월동 송추가마골소갈비 먹고 왔네요 노릇노릇 구워진 고기 정말 맛나더라고요 밥이랑 된장찌개까지 배터지게 먹고 1층 카페에서 케익까지 먹었답니다 예전에 갈비탕 먹으러도 왔었는데 갈비도 맛나네요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4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

팀루츠간석 박관장의 구월동 "송추가마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인천주짓수 팀루츠간석박관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구월동 외식장소로인기만점인 송추가마골솔직후기 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건물들이 좀 비슷비슷해서주차장들어가는 곳 헷갈릴 수 있어요 조심조심 주말이라 그런지손님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요 입구쪽

[ 송추가마골 ] 카페1981 :: 신랑구생일기념 ::

(구월동맛집)송추가마골인천구월점

송추가마 오늘의 메인메뉴 송추갈비 1인분 29000 송추가마골의 대표메뉴라네요 문득 요즘 한창빠진프렌즈팝콘의 고기굽기레벨한장면같네요 치이익 양념이 간도 딱맞고소갈비의 육즙을맛있게 느낄수 있어요 역시 맛있다 나의사랑 너의사랑물냉면 갈

인천 구월동 맛집 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 고깃집이라고 보기 어려운 외관친구 차에서 꾸벅꾸벅 졸다가 여기는 어디인가 헤롱헤롱 따라 들어갔죠 커피숍인가보구나 했더니 1층은 카페2층은식당 위로 올라갔어요 계단에는 과일청인지 쭉 나열되어있는데 이쁘더라구용 하나만주세요 네에후헤헤 추워지니 따뜻한 차가

[인천/구월동맛집] 송추가마골, 한돈구이와 메밀냉면

인천 남동구 구월 구월동마집 송추가마골2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렇게 가까운 시일에 재방문할 정도로 맘에 든 곳은 아니었는데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방문하게 됐네요 ᄒᄒ사실 주안 식객에 방문하려 했는데 리모델링 공사 중인지라 발길을 돌렸습니다 4월에 리모델링한다는 소식을 들은 것 같은데 아직까지 공사 중이라니 오래 해도 너무 오래 하네요 어쨌거나 다시 방문

인천 구월동 맛집 "송추가마골"

오랜만에 끄적이는 블로그 포스팅왜 하는것도 없이 요즘 이렇게 바쁜지 모르겠다 8월 초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폭염에 너무너무 지치고 피곤한것 같다 아마 이제 추석이 되어야 쉴수있다는 아쉬움때문일 수도 있고 8월 첫째주 휴가 전에 엄마 아빠랑 송추가마골을 갔다 벌써 몇년째인지 부모님은 깔끔하고 넓은 홀의 음식점을

(인천,예술회관맛집) 추운겨울 생각나는 따뜻한 갈비탕국물, 송추가마골

인천맛집 구월동맛집 예술회관맛집 갈비탕 소갈비 인천 고기맛집 송추가마골 눌러서 포스팅을 공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한파속에서 다행히 죽지않고 근근히 잘 살아있는 몽키입니다 학기가 끝나고 방학이다 보니 하루일과가 거의 곰이나 뭐 다른 겨울잠 자는 동물과 다름이 없는데요 그 와중에 다시 밀려있던 포스팅을

[인천 구월동 맛집] 인천맛집 송추 가마골

인천 구월동 맛집송추 가마골인천맛집안녕하세요 잇님들면이 입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점심때 인천 구월동에 있는 송추 가마골이라는식당에 갔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주차하고 1층으로 들어서니엥 왠 카페잘못 들어온줄 알았어요 식당에서 나오는 음식들을 판매하기도 하고1층에 이렇게 카페가 운영되고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 앞에 직원

인천 구월동 맛집 송추가마골에 가마골구이 정식 먹으러 또 방문~

인천 구월동 맛집 송추가마골에서 평일런치가마골구이 정식 먹으러 또 방문 지난번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 방문때 가마골 정식을 먹고 싶었는데 주말에는 정식을 하지 않아서 먹질 못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평일에 다녀왔네요 구월동우체국 근처고 예술회관 역에서 가까워요 그리고 주차장이 넓어서 평일엔 주차걱정이 없다는거 참  좋아요 주말엔 만

[구월동 갈비집] 숙취해소에 끝내주는 갈비탕 추천 #송추 가마골 구월점

알콜을 사랑하는 오리는적당한 음주로 숙취가 별로 없는편인데요 진짜 저도 모르게 쭉쭉 들어가는 날은 담날 속이 허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도 갈비탕같은 국물로 해장을 잘 하진 않지만친정아버지의 극구 추천으로 끌려가게된 구월동 송추 가마골그렇게 맛있다며 칭찬칭찬어쩔수 없이 간것치곤 어마어마한 외관이 저를 압도합니다 저건 므지 호기심 발동할만한 건물크기

송추가마골 구월지점 갈비탕 구월동 핫플레이스

나는 본점이 더 가까워서 본점 송추가마골에서 몇 번 먹었었는데맛이 솔직히 놀라 자빠질정도가 아니여서 안갔었다 맛집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데 여기가 맛집이야 하면서 근데 동수단벌신사 언니가 인천은 그 맛이 다르다며 한번 가보자고 해서 왔다 우리들의 옛 추억이 서린 구월동나는 왜 구월동만 가면 마음이 시려지는 것인가

[구월동고기집]송추가마골인천구월점/한돈양념구이/송추가마골갈비탕...

생각했지만현실은 술취해서 커피는 개뿔 2층으로 올라가니 엄청 넓음단체석은 프라이빗하게 룸으로 그래서 더 우리끼리 재밋게 놀수있었음 룸으로 들어가니 우리치과현수막요런거는 다 진경실장님이 준비하셨겠지암튼 이제 반찬소개 송추가마골은 기

[인천구월동] 인천예술회관역 근처 '송추 가마골' 인천 구월점 구월동...

2016년 7월 11일 월요일 1번구월동 맛집송추 가마골 구월점아 진짜 올만에 하는거 같은 블로그포스팅 요새 대체 뭘하고 있는지를 몰르겠땅맨날 만나는사람들과 하는것은 변한게 없는뎅 몸이 늙었나봐 이제에에에에빨랑 휴가니 가쓰면 가족들이랑 밥먹으러 구월동 송추가마골에 첨가봤당엄청 크고 아래 카페도 있고 좋아보여서 들어가봐씀 송추

인천맛집/ 송추가마골 - 가마골갈비탕 ♩

인천맛집 송추가마골 가마골갈비탕 지난번 짱짱이 100일날 갔던 송추가마골연휴때 갈비탕 먹으러 댕겨옴_청소하고 집에서 뒹굴거리다 고고씽떡볶이랑 갈비랑 갈비탕이랑 고민하다가 갈비탕으로 결정외식 외식 신나는 외식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습관 무의식중에 편한걸 찾음 가마골갈비탕 2인 주문_은근 사람 많더라는송추가마골

다시 찾은 인천 구월동맛집] 송추가마골-송추갈비/한돈명품구이...

구월동 송추가마골   2주 전 친구 어머니 생신축하를 위해 구월동 송추가마골에서 주말 점심을 함께 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좋은 일로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송추갈비 29000 소갈비 부드러운 식감과 맛은 기본 입이 호강하는 귀한 자리였습니다   하하테이블에 차려진 기본찬은 지난번 방문했을 때와 다름이 없어 생략하기로 했습니

<남동구맛집/구월동고기집> 구월동 고기집 맛집 송추가마골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은 고깃집  구월동  송추가마골                    아빠 생신을 맞이해서 친척들과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이 날은 특별히 제가 쏘는 날이였구요 히히 이곳은   구월동  송추가마골       지도 나와랏   주소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1224 전화번호 03243201

송추 가마골 인천구월점

오늘 저녁은 또 몰 먹어야 하난 고민중인 찰라신랑한테 전화가 왔어요 갈비탕 먹으러 가자공전무조건 콜이죠일단 따라 나서 봅니다 주부에게 밥한끼를 번다는거 정말 행복한 일이거든요   그래서 데리고 간곳은송추 가마골이란 곳이에요  어마어마하게 큰 건물에 한번 놀라고 기다리는 사람들에 또 한번 놀랐어요    새로

인천구월동맛집*송추가마골에서 갈비탕 먹고 왔어요~^^

아이들도 집 밥보다는 외식하는 걸 좋아하죠 이번에 애들 아빠가 간단하게 밖에서 저녁을 먹자고 하네요 저야 편하니 무조건 오케입니다 근데 메뉴가 갈비탕 딸들은 싫다고 하지만 신랑이 뜨거운 갈비탕이 먹고 싶었나 봐요 이번엔 딸들이 양보해 주네요 갈비탕 먹으러 구월동으로 출발합니다     송추가마골이에요     20분대기라고 하네요

가마골 단팥빵~ 맛나맛나

   잇님들 가마골 단팥빵이라고 아세요   12시간 저온숙성해서 갓구워낸 단팥빵이예요   송추가마골이라는 갈비집에 단팥빵을 팔더라구요 먹고싶은 마음에 구매하였습니다   송추가마골 갈비먹은건 좀있다가 포스팅할께용 단팥빵의 가격은  개당 1500원이더라구요       오 포장이 봉지가 아니라 이렇게 상자에     짜잔

구월동 맛 집* 오랜만에 만남 송추 가마골에서

구월동 맛 집 오랜만에 만남 송추 가마골에서 같은 직장에서 일하는 우리들이지만 날 잡아 모이기가 참 힘듭니다 각자 계획이 있고 할 일들이 많아서 그런지 오랜만에 만나 저녁을 먹네요   오랜만에 저녁으로 찾은 곳은 송추 가마골입니다 1층은 카페로 되어있고 2층은 식당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입구 계산대에 놓인 스칸디아모스생소하고 예

구월동맛집@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20151130     주소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224연락처0324320101 인천 구월동 예술회관 뒷쪽에 위치한송추 가마골병원들렸다가 따뜻한 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신랑과 함께 왔다12층으로 되어있는데식사는 2층 만삭인 저질몸으로 인해 2층이지만 엘베타고올라왔다들어가기전 모습꽤 넓다 깨끗하고점심시간이라

인천송추가마골 구월동맛집 인천맛집 송추가마골구월점 돼지갈비

어느날 저녁입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뭘먹을까 고민하던중뜨끈한 국물과 달달한 고기를 한번에 먹자 하여 송추가마골로 궈궈했어요 여기가 궐동에서 맛있다고하여점점 제 기대치가 올라감을 느끼며 20여분을 달리고 달려 송추가마골 도착네비찍고 가면 정말 쉽게 찾아요 큰도로가에 완전 크게 떡하니 있어서 지나가다가

구월동 맛집 -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에서 소갈비뜯기

송추가마골 인천구월점에서 소갈비 뜯고왔어요 제가 즐겨보는 수요미식회 이번주 주제가 돼지갈비라던데전 소갈비 먹고왔어요 빕스옆에 생긴 송추가마골요앞 지나다닐때마다 가고싶다 생각했었는데드뎌 가봤네요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1층 카페 모습입니다  단팥빵도 판매하네요 먹고싶다 먹고싶다  2층 내부모습입니다 넓고 손님도 많고 메뉴판 투척우린 가마골갈비

아내와 갈비탕 데이트

어제 저녁에 아내와 갈비탕 데이트를 했습니다 아내가 날도 더운데 제가 요즘 좀 힘들어하는 것 같다며 고기를사주겠다고 해서 그냥 갈비탕이나 먹자고 했습니다 그래서 집 근처에 꽤 넓으면서 손님도 많이 오는 갈비탕집에 갔습니다 몇번 먹어봤는데 고기도 비교적 많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주변에 있는 큰 식당 중에서는 가장잘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 집 냉면도 괜

주말에 우리는 이렇게,

오랜만에영화보는날우히히히히머리도 말아주고친정으로 출발 우리 아가 맡기고근처 빅마트로 바로 고고안간 사이에스파게티며 립톤 아이스티 스파클링이며신메뉴들다 먹어보고 왔어요 역시 피자 너무 맛있당핫도그도 먹었는데너무 허기져서벌써 다 먹어서찍을 수 없었던 핫도그롯데 빅마트 금천점이에요 버버리 디자인 특이하고 예쁘넹쩝리틀타익스 이것도 아가들 많이

구월동 송추가마골:미국산 소고기 송추가마골 갈비탕과...

구월동 송추가마골미국산 소고기 송추가마골 갈비탕과 소왕갈비                                                                                                      by sweet dew 2015년 9월에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경기도 양주에 일부러 갈비를 먹으러 가기도

<솔직한 후기>으리으리한 구월동 갈비탕 송추 가마골

 구월동 갈비탕 송추 가마골따끈한 국물을 찾는 여자친구를 위해 퇴근 후 구월동 송추 가마골에서 갈비탕 먹고 왔어요 갈비탕 전문점인줄 알고 갔는데 고기집이네요 간단하게 갈비탕 먹으러 갔다가 고기 냄새 테러 당하고 왔음1층에 카페가 있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어요  2층 오른쪽 문을 열면 단체 룸2층몇 석인지는 모르겠는데 여튼 굉장히 큽니

[인천맛집]고기가 땡길때 송추가마골!

주말 푹 쉬셨나용 저는 이리뛰고 저리뛰고 5월이라 그런지 경조사가 엄청 많아서 지갑이 쉴틈이 없어요   그런 의미에서 얼마전에 다녀온 모임하기 좋은 장소 송추 가마골 소개해 드립죠 저는 앞서 엄청 강조한 고기 매니아 고기 사랑꾼 이기 때문에 고기먹자는 말을 제일 좋아하고 거절하지 않고 냉큼냉큼 따라다닌답니다 그래서 몇일전 송추가마골

구월동맛집/구월동갈비집/구월동돼지갈비집-송추가마골

안녕하세요 보석마미예요 _구월동에 위치한 송추가마골에 다녀왔습니당 소갈비랑 갈비탕 먹으러는 왔었는데돼지갈비도 맛있다 0

구월동맛집/소고기집/갈비집/갈비탕집-송추가마골

안녕하세요 보석마미예요 저희는 전복갈비탕 2너무 맛있엉 갈비 두대와 새우하나 전복하나가 들어가있어요 갈비탕 기본 반찬입니당 갈비탕 먹다가 보게된 아 갈비먹을껄 조만간 또 오는걸로

https://caoobooni.tistory.com/entry/남해바다장어참숯불구이-해물생선요리-경기-광명시-맛집

 

남해바다장어참숯불구이 / 해물,생선요리 / 경기 광명시 맛집

밤일마을 맛집 남해바다장어민물장어참숯불구이 밤일마을 맛집 남해바다장어민물장어참숯불구이 안녕하세요 블로거 박디니입니다:) 요즘 아주 몸보신을 제대로 하구있네욥 이번주는 이틀연속 짱어먹으믄서 몸을.....

ca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