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돌담집 / 돌담집 / 경남 김해시 한식 맛집

2020. 1. 15. 00:17맛집

돌담집 한식

율하백숙맛집 돌담집(신안계곡)

율하맛집 장유맛집 율하백숙 장유백숙 돌담집 백숙 대청계곡 백숙집은 물놀이때마다 가봤는데 여기는 처음가봤어요 네비안찍고 가다 많이 헤맸네요  티맵이 정확해요 2대째 하고 있어 전통이 오래된것 같아요  엄나무로 만들어 국물맛이 전혀 느끼하지않고 닭잡내가 없네요  닭도 다른데보다 꽤 컸어요 육질도 쫀득하면서

장유 신안계곡 돌담집 다녀옴!

이똑띠 인생 첫 계곡 입수 입수라기 보다는 걍 발끝만 살짝담궜다뺐어요 장유계곡이 여러개가 있는데조용하고 한적한 곳이 있다 길래 다녀왔답니다 신안계곡 주변에 돌담집이라는 식당도 있어서 백숙 오리불고기 등을 먹으며계곡물에 발을 담글 수 있다 해서 찾아간거에요 장유 연기나는집 에서 가까웠어요 길이 그닥 좋은건 아니에요 맞은편에서 차가 내려

장유 계곡맛집/돌담집/장유맛집/신안계곡

여행 중간에 다 띵가묵고 뜬금없이 막날 포스팅 안면도에서 원래는 서울로 갈 예정이었나 너무 피곤 차에서는 절대 못 자는 스타일인데 차에 졸다가 내가 코고는 소리에 놀래서 계속 자다깨고 자다깨고 그래서 백곰의 아는 지인분을 만나러 대전으로 행선지를 바꿨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 나 대전에서 뻗다이 뻗어버림 그래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광화문-디타워-식당-포비-광화문

 

'광화문 디타워 식당', 포비 광화문

'광화문 디타워 식당'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포비 광화문 블로그 리뷰 579개 방문 후기 100개 / 평점 4.4 베이글과 커피가 맛있는 광화문 디타워 카페 * 연중무휴 * 주차 가능 : D타워 주차장(최대..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