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저동 정치망 / 정치망 / 대전 서구 생선회 맛집

2020. 1. 11. 23:57맛집

정치망 생선회

정치망에서 흰다리새우 소금구이

태규니의 소소한 행복 대하 대신 흰다리새우대하는 못먹으러 가도 흰다리새우는 먹어줘야지관저동 정치망 넓직하고 깨끗하니 좋내좋은 사람과 즐겁게 먹는곳이 바로 최고의 맛집정치망대전 서구 도안대로 47관저동 1683매일 1000 2330포장은 2300까지입니다 0425448187

대전 관저동 정치망

대전 관저동 정치망 영업시간 매일 1000 2400공휴일 1000 2400 추석 연휴 정상영업 시간도 꼭확인 하고 가세요 위에 보시면 크게 회 라고 적혀있어요 저녁 시간에 가서 사람이 북적 북적 했어요 대하는 1kg 에 3100

먹거리투어 6탄 할아버지를 뵙고 대전맛집 관저동 정치망에 가다

안녕하세요 쭌이입니다 이젠곧 추석이돌아와서 할아버지께 인사드리러저희 가족은 할어버지가 있는곳으로 갔습니다 그럼 출발 날씨 정말 쥑여줍니다 이날씨 어디가기 딱 좋은날인데 말이죠 버스를타고 택시를타고 할아버지께 달려갑니다 할아버지한테 가는도중 밭이 너무 멋져서 한번 찍어밨습니

대전 관저동 정치망 점심특선 -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회정식

얼마전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로방송되었다는대전 관저동 정치망 회정식에요 대전 여행중점심식사를 하기위해서욜라맛집 검색하여 찾았던 곳 식당이라고 하기엔그 규모가 후덜덜해요 정치망 1층은 수산센터네요 바다와 멀리 떨어진 대전에서는쉽게 보기 힘든 1층에서직접 생선을 골라 회를 뜬 후

[대전 횟집/도안동 횟집] 정치망 *

대전 맛집도안동 횟집 정치망 이제 슬슬 회 철이 돌아오고 있다 이 날은 간단하게 회를 먹으러 갔던 날 아마도 이건 봄에 다녀왔던 정치망 정치망 은 대전에서 그래도 유명한 횟집인건 분명하다 나도 들어볼 정도였으니깐우리집에서 좀 멀어서 잘 안가게 되는 그런것도 있다 대전 맛

꽃게시세 , 대전 정치망 가족모임 ^^

안녕하세요 올키드입니당 봄은 꽃놀이 계절이기도 하지만암꽃게 철이기도하지요 제 생일쯤되면 비싸지는 꽃게 생일이 있으니 아빠찬스가 가능합니다 오예 신난다 아빠가 생일 저녁 머먹고싶냐고해서꽃게 먹고싶다 했지요 꽃게시세 어느정도인지 볼까요 꽃게시세 대전 정치망 가족모임

대하철 관저동 정치망 대하 소금구이 새우머리버터구이

요즘 한창 대하철 이죵안그래도 한번 먹고싶다 했던찰나에정치망 에 다녀왔답니다 키로 조금 넘어서 30마리정도 해서 3만원에 사왔어요 급한마음 신랑이 헌 후라이팬에 소금을 깔고맛나게 구워주었어요 얼마나 싱싱한지 팔딱팔딱 튀어싸서뚜껑으로 막아가며 구웠어요 저는 요런 표정으로 옆에서 지켜

[대전맛집/관저동맛집]정치망③ - 방어회, 숭어회, 굴찜, 매운탕, etc.

대전 관저동 정치망 첫 번째 리뷰 바로가기 위 사진 클릭대전 관저동 정치망 두 번째 리뷰 바로가기 위 사진 클릭 세 번이나 방문했을 정도로 애정하는 곳 중 하나다 1층에서는 수산시장처럼 횟감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곳  물론 포장도 가능하고 종류별로 다양한 횟감들이 대기 중이다 내가 날고기 참 좋아하지  4명이서 방문했다 마음 같아서

대전 관저동 「정치망」 대하구이,버터구이 맛있어요(관저동변사또)

대전관저동정치망관저동정치망관저동대하구이관저동전어구이관저동회센타관저동수산물정치망관저동맛집

관저동 정치망 처음으로 대방어 먹은 날! ㅎ

               정치망이 눈에 들어옵니다  대방어 기대 기대 _            들어 갑니다               정치망은 늘 인산인해 사람들 엄청 많음            입구쪽에는 미리 떠진 횟감들이 진열되어 있구요             살이 잔뜩 올라있는 대방어들            

오랫만에 다시 방문 정치망

오랫만에 다시 방문 정치망며칠전에는 같이 일하는 사장님의 모임이 있던 날이었어요 관저국지니도 아는 분들이 많아서 같이 참석해서 저녁먹고 가라고 하네요 조금은 민망하지만좋은 분들의 모임이기에 참석하게 되었네요 도미와 감성돔으로 이루어진 회에요 사진 찍는거를 또 잊은 관저국지니 중간중간 비어있는 공간이 보이네요 유유히 돌아다니는 도미들

((관저동횟집))/정치망/광어/대하구이포장

관저동정치망관저동횟집관저동회센타관저동점심대전관저동횟집정치망2018년9월8일 엄마가 영동에서 오셨다저녁은 뭘대접해 드릴까 우리 엄마는 회를 너무 좋아라 하시기에 가을 하면 떠오르는 전어 대하구이가까운 관저동회센타 정치망으로 관저동횟집정치망 관저동회센타 정치망전어가 없다

《관저동 정치망》대전 맛집, 관저동 횟집, 수산시장 대하구이, 전어회...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한바퀴 돌면서 멀먹을까 봐주고전어회는 먹고싶어서 전어회먹고 팩에 포장되서 진열되어있는거그

관저동 횟집 , 맛있는회 넓은장소 정치망 ^^

안녕하세요 올키드입니당 완전 꽐라가 된날이있었지요 허허 정치망에서 부어라 마셔라했더니 꽐라가 되서 허허 근데 여기 오늘 또 갑니다 아잉 신나 또 간다는 이유는 맘에 쏙 들어서지요 관저동 횟집하면 정치망이 생각나네요   관저동 횟집 맛있는회 넓은

대전 관저동 정치망 대하 구이 시세 포장

요대전 대하 시세가 궁금하시면 관저동정치망 잊지말고 문의하셔유

[관저동 맛집] 정치망 횟집!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그렇게 헤매다 발견한곳이 관저동 정치망 입니다 요즘은 세일기간이라서 횟값이 많이 저렴합니다 저는 오래간만에 놀래미 1kg과 산오징어 3마리를 주문했습니다 오징어가 가격이 싼만큼 싸이즈도 작습니다 그래서 3마리

알탕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_<

알탕 양이 어마어마 제가 예전에는 알탕을 못먹었어요 못먹는다기 보다 쳐다보지도 못했었던 시절이왠지 징그러워서엄마가 집에서 동태찌개를 끓였다가 알이 보이면알아서 채소로 살짝 덮어주시곤 했답니다 저도 이제 나이가 먹었나 이제 알탕은 없어서 못먹는 음식이 되었네요 동네에 횟집이 생겼는데점심에는 알탕을 저렴하게

관저동 횟집 [관저동 정치망]

관저동 횟집 관저동 정치망   어제는 매도분이 양도세신고를 하신다고 했는데요 분양계약서 사본을 잃어버리렸다고 하네요         어쩔 수 없이 매수분을 다시 사무실로 오시라고 말씀드렸어요 어찌나 죄송한지 점심시간즈음에 오시라 말씀을 드렸어요     관저국지니 점심식사를 대접하기위해서 사무실과 가까운 정치망 횟집으로

대전 관저동 수산시장형회센터 정치망 강력추천

나의 초 중 고 시절을 포함하여내가 대학생활을 하느라 청주에 머물긴 했지만쭉 들락달락 했으니대전 관저동에만 98년도부터 2014년까지 약 17년가량을 살았네요  이렇게 생각하니까 진짜 오래된 느낌무튼 관저동에 엄청난 변화가 있었는데얼마전에 가보니까대형 회센터가 생겼더라구요  위치는 어떻게 설명해야할까요  대자연마을 아파트에서 원내동 방

관저동 정치망 점심특선

      오늘 관저국지니가 올리는 포스팅은 관저동 정치망 횟집에요 벌써 세번째 방문이기도 하지요       점심 특선은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음식을 선별해 놓았지요     동영상과 함께 감상해 보아요       전화번호도 첨부해요 이쪽으로 전화하시면 되요   약도도 첨부했어요 찾아가시는길 도움 되세요      

https://twopapa.tistory.com/entry/연수구-곱창-맛집-원조솔밭곱창구이-곱창막창양

 

연수구 곱창 맛집 / 원조솔밭곱창구이 곱창,막창,양

원조솔밭곱창구이 곱창,막창,양 연수구곱창맛집 솔밭원조곱창구이 갈비 2인분에 냉면밥 까지 해치우고 바로 2차 갔던 곱창집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수역 맛집 원조솔밭곱창구이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곱창을..

twopapa.tistory.com